예비신랑신부

[LAW 투데이 스페셜-8월 22일] "신천지 때 5개월 미뤘는데 또", &#39…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법률방송 작성일20-08-21 00: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한 주간의 법조계 이슈와 소식을 한 데 모아 전해드리는 ‘LAW 투데이 스페셜’ 신새아입니다.

코로나19가 다시 수도권을 중심으로 빠른 속도의 확산을 보이면서 지난 19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가 시행됐습니다. 이에 따라 실내에서는 50인 이상, 실외에서는 100인 이상이 모이는 모임이나 행사가 오는 30일까지 원칙적으로 금지되는데요. 이에 따라 ‘고위험 시설’로 분류돼있는 예식장 뷔폐, PC방, 노래방 등 많은 곳에서 비상이 걸렸습니다.
이와 관련해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진퇴양난에 빠졌다고 하는데요. 무슨 사연인지 인터뷰를 통해 안타까운 상황 자세히 전해드립니다.

요즘 전국의 택시회사 10곳 중 8곳 가까이가 줄줄이 고소를 당한다고 합니다. 택시기사들이 회사를 상대로 “몇 년간 못 받은 임금을 마저 달라”며 들고 일어난 건데요. 이에 택시회사들은 “줘야 할 돈 다 줬는데 무슨 말이냐”면서 법정 싸움으로까지 번지고 있습니다. 지금 택시업계에 어떤 갈등이 있는 지 알아봤습니다.

그 외 기획보도 이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mgl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